전 수딩젤 찹찹 발라줘용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땀띠?태열

이거 땀띠일까요?멀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요즘 날이 더워서인지 얼굴에는 태열에 목아래쪽 두드러기같은것에 목접히는 부분과 귀뒤쪽 아토피같이 생긴 반점에 정말 여러가지하네요 ㅠ
댓글
6
이정도는 울아기도생기는데 그냥 미지근한 물 손수건 적셔서 닦아주시고 거기에 로션발라서 시원하게 해주시고 크림은 너무꾸덕한건 피해서 발라주시고요 두시면 하루 안되서 들어갈텐데 그래도 안들어가면 집은 따뜻하게 옷은 벗겨두고 있어보세요 ㅎㅎ 의사샘이 땀띠나 태열이 일어나는이유가 옷은 입혀놓고 온도만 차갑게해놔서 그런다고 그럼 코감기도 잘걸리니 반대로하라고하시더라고요 집 온도는 24-25도 유지하고 습도 5-60프로 대신 아가 옷은 벗겨놓고 기저귀만 입히던 나시입히던 하라고하셨어요 저희 아기 접종열때문에 태열나고 올라와서 저렇게하니 열도내리도 태열도사라졌네요 ㅎㅎ 지금도 그렇게 유지하는데 이틀동안 태열 땀띠안나네오 ㅎㅎ 울아가는 나시입혀요 그래도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 꼭 가보세요 ㅎㅎ

오.. 옷은 입혀놓고 온도만 차갑게가 잘못된 거였군요..!! 무릎 탁 치고 갑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저도 의사샘 말듣고 뭔가 잘못알고있었구나 하고 탕 하고 머리 맞은 느낌이였어여🤣🤣 아기가 온도만 차갑고 몸은 보온되면 태열이 잘 일어나고 코 안에 콧물이나 코딱지도 공기청정기 바람만 쐬도 잘생기고 코감기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말씀대로 해두니 아기가 낮 잠도 좀 자는거같고 숨소리도 편해진거같아여 ! 물론 하루한번 노시부 이모님이 도와주시구요🤣🤣

헐… 에어컨 21도 인데 지금 1도 올립니다… 코감기.. 이미 걸린거 아니겠죠 ㅠㅠ

저희 아가도 ㅠㅠㅠ 코감기인줄 몰랐어요 그저 코땃지있구나했지 ㅜㅠ 어휴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