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기다려서....바로 말해버렸어요ㅠㅠ두줄 보자마자~~~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다들 언제 오픈하셨나요
이번주 금요일에 첫 초음파 보러갈건데 4주6일 되는 날이라 안보일지도 걱정이고 회사에는 다들 임신확인서 받고 바로 말씀하셨을까요?? 아님 단축근무 안쓰고 그냥 버티다 배부르면 말하는 게 나을지 고민이예요.. 버틸만 하면 최대한 늦게 말하는 게 나을까요?
댓글
13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ㅋ 그럴만하죠 ㅋㅋ
단축근무 쓰셔야죵 ㅠㅠㅎㅎ


탈퇴한 유저
아무래도 그래야겠죠? ㅋㅋ
4주4일차에 아기집 보고 임신확인서 받고 그 다음날 출근해서 바로 단축근무 신청하면서 임밍아웃 해버렸어요ㅎㅎ 하루라도 더 단축근무 혜택 최대한 많이 받고싶어서용..♡


탈퇴한 유저
4주4일차면 일찍 보였네요~ 부러워요!! 저도 4주6일차에 보러 가는데 보였으면 좋겠어요 ㅠㅠ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5주4일에 초음파봤고 임신확인서받고 바로 오픈했어요! 6주되면 입덧시작되고 힘들테니 바로 단축근무 신청하세요~!


탈퇴한 유저
초음파보고 확인서 받으면 바로 말해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확인서 받고 바로 했어요 5주차부터 바로 오픈해써영 12주 까지 단축근무 지원되니까 빨리 말하구 잠도 푹자서 아기가 무럭무럭 잘 자라게 하게 저도 아기 지키게 해주면 좋을거라고 생각하구 바로 말했어요


탈퇴한 유저
초음파는 5주차에 보신거죠??


탈퇴한 유저
네 5주 4일차에 봐써영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