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콜대원도..😢😢😢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콜대원 키즈 회수조치
콜대원 키즈 해열제 자발적 회수조치 들어간다고 하네요. 오늘 2개월 접종하고 사왔었는데 밤새 별일 없길 바라야겠어요 ㅜㅠ http://m.ikunk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37983
댓글
12
2차접종하고 콜대원사왔었는데😡😡 열안나서 안먹어서 다행이지ㅠ 아가들먹는건데....진짜 속상하네요
오늘 2개월 접종해서 약국에서 주길래 받아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 약국 가서 환불해야 하나욤….?
젠장ㅜㅜ이미먹였는걸요~~~ 넘슬프네여
전 그래서 오늘 아세트아미노펜 계열로 파세몽 사왔어요-!! 그나저나 저도 오늘 접종했는데 아픈가 우는거보니 맴찢이네요😭

그쵸~?? ㅜㅠ 더 아프지 말라고 하는건데 미안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