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5도인데 좀 내려봐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온도 몇으로 하시나요??
삼사월하고 지금까지 45도로 주고있었는데 이제 여름이니 40도로 내려야되나 싶네여ㅜㅜ 막수할때 엄청울어서 ㅜㅜ 분유온도가 문제인건가ㅜㅜㅜ 다들 지금 분유온도 몇으로 하는짗알려주세요!!
댓글
8
늘 주기전에 제가먹어보고 따듯하면줘요..ㅋㅋ
저도 43이요! 여름엔 낮춰야하나용??
조리원에서 43도로 먹여라해서 쭉 43도로 먹이고 있어요!
헉 첨알았네요! 저 외출할땐 친정엄마가 분유 타주시는데 참고해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