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부터 입덧 지금 7주차인데 왔다 갔다하더라구요 괜찮아 졌다 안좋았다가 정말 ㅠㅠㅠ 컨디션 엉망이에요 나에게 맞는 음식을 찾아야해요 어서 전 갈비탕같은 많은 국물이나 맑고 시원한 콩나물 국밥같은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이...
혹시 입덧이 왔다 좀 덜해지기도 하나요? 6주4일차인데 그저께까지 입덧이 심하다 어제 부터 좀 덜한감이 있어서요ㅠㅠ 계류유산 경험이있어서 입덧이 덜하니까 겁나요ㅠㅠ 심할땐 죽겠다 싶었는대 막상 덜해지니 불안하네요 혹시 저같은 분 계실까요? 이러다 다시 심해질까요? 입덧을 바라는것도 참 고통스럽네요ㅠㅠ
댓글
5
저도 그랬는데 이틀 지나니까 더 심하게 오더라구여 ㅠㅠ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다행이네요ㅠㅠ입덧이 씨게오는게 반가울줄이야.. 병원을 가봐야하나 맘 졸이고 있었어요
입덧이 심했다가 좀 가라 앉았다가 자주 바껴요 ㅠㅜ 저는 6주 6일인데 속이 허해도 입덧이고 너무 배불러도 입덧해요

저두 딱 그랬는대 어제부터 좀 덜해서 불안해요 벌써 입덧이 줄어들때가 아닌것같은대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