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입덧하시는분 계신가여ㅠㅠ

시험관1차만에 성공해서 쌍둥이들 만났는뎅 ㅠㅠ 아직 심장소리는못들었고 이번주부터 입덧을넘어서 토까지하네요ㅠㅠ 벌써 이런 맘들계신가영

댓글

7

  1. 6주인데 5주차부터 위액 올라오는 것 처럼 신물 나오고 지금은 울렁 거리고 속이 쓰리네요ㅜㅜ

  2. 저도 시험관 쌍둥이예요 ! 6주 접어들었는데 토덧까지는 아닌데 하루종일 속이 편하지가 않고 니글니글🥺 공복이 길어지면 속이 쓰리고 못참아요 ㅠ 쌍둥이라 더 심할꺼라고 의사쌤도 말씀하시더라구요 🫠

  3. 저는 이식 8일차부터 증상이 있었어요 ㅠㅜ 테스터 결과 두줄..

  4. 저는 4주부터 입덧이있었어요...지금7주차 입덧약 먹고있는데 뭐든 맛이없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살기위해서 지금 죽이라도 시켯는뎅.. 보통뭐드세여..??

  5. 축하드려용♡ 쌍둥이라서 더 심하신게 아닐까용? 주변에 쌍둥이 임신했을 때 입덧으로 더 힘들었다고 하던 분이 계셔성..

    1. subcomment icon

      이제 막 6주4일차인뎅.. 토덧 진짜 미쳐버리겠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