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작년 9월 유산되고 여러번 시도하고 이번에되서 이제 6주1일이에여~ 걱정과 고민이 많지만 기쁨을 즐기려구여~!! 만출까지 화이팅해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했어요~!!
작년12월에 계류유산되고 4월달부터 다시 시도해보다가 안되서 엄청 실망하다가 5월에 시도해보고 오늘이배란 8일차인데요 태몽도 꾸고해서 테스트기 해봤는데 진짜 잘안보이는 초초초초초매직아이 처럼 3번다했는데 다 떳습니다 너무 기뻐요 축하해주세요😆💕
댓글
7
넘 축하드려용 ㅎㅎ
너무너무축하드려요!!그렇게 유산하고 바라던 아이가오면 진짜 눈물나죠ㅠ 맘껏즐기세요!?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