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이제칠주차일텐데ㅜ아 태명 구름이라고했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아래배가 쿠욱거릴때가있나용??
생리통처럼 배가쿡 거릴때가있어용...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ㅋㅋ 아가세포가 위치잡느라 움직이는건가용ㅎㅎㅎ궁금하네요
댓글
7

ㅠㅠㅠㅜ공감이요. . . 배커지면...더쿡큭거릴텐데..긴장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만삭이어서낳고싶어요ㅜㅡㅜ

ㅋㅋㅋㅋㅋ막상조콤무서우실껄요

ㅋㅋㅋㅋㅋㅋㅋ견뎌야죠ㅜ
저두 생리통처럼 갑자기 쿡쿡 쑤셔요ㅠㅠ

허어어얻 저만그런게 아니여꾼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