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두줄보고 다음날 병원갔는데 4주차였고 453 나왔었어요~ 저도 4주차 초반에 오한있고 열나는 거 같고 그랬는데 감기는 아니었오요~ 초기 증상일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학원 환불 안되나요? ㅋㅋㅋ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걱정도 너무 하지마시구용!! 정 불안하면 임테기 2-3일에 한번씩 해보면 또 안심 되실 거예요 😊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하고 인사드려요 임테기본지 6일됐고 점점 진해지는거 기다리고있구, 토요일에 피검해서 197로 임신판정 받았어요ㅎㅎ 이날짜에 이정도 수치면 괜찮을까요? 그리고 아까 서있다가 뭔가가 찔끔 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바로 화장실갔는데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그럼 그냥 무시해도 되는 증상이겠지요~ 또 어제부터 목만 아프더니 이제는 살짝 미열까지 있고 재채기 한번에 콧물한번 아주 약한 감기인거같아요 이런것도 증상인가요???ㅜㅜ 약도못먹고 열오를까봐 무섭네요,, 일을 한 두어달쉬다가 뭐좀 배워보자고 학원 등록 하고 처음 가는날 임테기 두줄을 봐버려서 울며겨자먹기로 공부아닌 공부를 하는데ㅠ 이런 스트레스가 아가한테 가기도 할까요? 어려워요,,ㅋㅋㅋㅋ 초보라 궁금한게 많으네요!! 사실은 불안한 마음을 조금 가라앉히고싶은게 더 큰거같아요 ㅠㅠ 아시는 선에서 답변부탁드려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두줄보고 다음날 병원갔는데 4주차였고 453 나왔었어요~ 저도 4주차 초반에 오한있고 열나는 거 같고 그랬는데 감기는 아니었오요~ 초기 증상일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학원 환불 안되나요? ㅋㅋㅋ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걱정도 너무 하지마시구용!! 정 불안하면 임테기 2-3일에 한번씩 해보면 또 안심 되실 거예요 😊
ㅎㅎ감사합니다 금욜에 가서 또 확인해볼게요 학원은 조금 뒷전 해야겠어요.. 내새끼 ✌️내가지킨다✌️ 그래도되겠죠?ㅎㅎㅎ
전 피검 232로 임신확인받고 1주일 뒤에 아기 촘파 봤어요! 피검받기전날까지 5월초인데도 추워서 전기장판틀고잤네요... 신랑은 제 몸이 왜케 뜨겁냐 그러는데 저는 으슬으슬... 임신징후였나봐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니ㅜ ㅜ 조금만 편한마음 가지면... 더 편해지실거에요!
헉 그렇구나 그렇게 낮은 수치는 아닌가봐요 아직 주수를 몰라서ㅠㅠ 인후통은 없으셨죠? 더 더 편해지도록 제가 마인드컨트롤 해야겠어여🥹🥹 답변 감사해요!
피검 232면 다음날 500되고 그렇게 올라간대요 그래서 일주일뒤에 2000이 넘어야 아기집이 보인다시더라구여 그래서.. 꾹 정말 꾸우욱 참고 가서 아기집 봤어요 ㅎ 인후통은 없었고 왼쪽배통증이랑 가운데 콕콕찌름이 있었는데 왼쪽배는 배란되고 난소가 부은거같다 하셧고 가운데 콕콕은 착상되는 상황이엇나보더라구요 ㅎㅎ 우리모두 힘내요!
네에 이번주 금욜에 오라하시던데 가서 또 확인할수 있겠네요! ㅎㅎ 답변 감사해여 인후통은 그냥 제 몸이 아픈건가봐요。°(°.◜ᯅ◝°)°。 관리 잘 할게요! 잘키워보아요👶👶
감기기운 좀 있으신거 같으니 따뜻한거 많이드세요. 분비물은 원래 좀 나오더라구요. 엄마 마음편한게 제일이긴 합니다 ^^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런말에 위안얻는 제가 약한가 싶네요ㅠ 단단히 해서 아기 잘 지켜야겠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