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건소 엽산먹고 설사를 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솔가엽산으로 갈아탔는데 설사없이 잘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먹고나서 설사하는거같은데
5주차에 임신인걸 알고서 활성엽산을 먹고있어요 엽산+비타민d+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b 같이들어있는거 4일먹었는데 4일 다 설사를 하루에 세번은 했네요ㅠ 임신초기증상이 설사도 있다고해서 그런건가했는데 엽산 안먹으니까 바로 설사가 멈추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엽산부작용 있었던분 계신가요? 엽산만 들어있는 활성엽산 추천부탁드려요ㅜ
댓글
6

고생하셨겠어요ㅜ솔가엽산 많이 드시더라구요! 활성엽산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저도 그냥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설사 너무 힘드네요ㅠ

저도 설사가 멈추질않으니 밖에나갈때도 불안하고 화장실먼저찾게되고 그랬어요ㅠㅠ 응꼬도 넘아프고.. 솔가800 으로 드세요~!

감사합니당 솔가로 결정했어요!!
전 그냥 친구가 애터미 엽산 사줘서 그걸 먹고있는데 설사는 없어요 ㅠ 활성엽산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는 영양제 판매하는방이 따로 있어서 추천해주신 영양제로 싹 바꾸긴 했어요~

저도 다음주에 검진갈때 한번 물어봐야겠네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