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먹고나서 설사하는거같은데

5주차에 임신인걸 알고서 활성엽산을 먹고있어요 엽산+비타민d+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b 같이들어있는거 4일먹었는데 4일 다 설사를 하루에 세번은 했네요ㅠ 임신초기증상이 설사도 있다고해서 그런건가했는데 엽산 안먹으니까 바로 설사가 멈추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엽산부작용 있었던분 계신가요? 엽산만 들어있는 활성엽산 추천부탁드려요ㅜ

댓글

6

  1. 제가 보건소 엽산먹고 설사를 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솔가엽산으로 갈아탔는데 설사없이 잘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고생하셨겠어요ㅜ솔가엽산 많이 드시더라구요! 활성엽산은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저도 그냥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설사 너무 힘드네요ㅠ

    2. subcomment icon

      저도 설사가 멈추질않으니 밖에나갈때도 불안하고 화장실먼저찾게되고 그랬어요ㅠㅠ 응꼬도 넘아프고.. 솔가800 으로 드세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솔가로 결정했어요!!

  2. 전 그냥 친구가 애터미 엽산 사줘서 그걸 먹고있는데 설사는 없어요 ㅠ 활성엽산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는 영양제 판매하는방이 따로 있어서 추천해주신 영양제로 싹 바꾸긴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다음주에 검진갈때 한번 물어봐야겠네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