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막생 똑같네요 5/17일 병원간거랑 5주라고 진단받은거 까지 똑같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2주뒤 오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잘 있는건지 너무 불안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보고왔어요~

4.11일 막생, 5.17일 산부인과가서 첫 아기집 보고 5주라고 진단받았는데 출산병원이 아니라서 병원옮겨야한다는 얘기듣고 오늘 출산하는 병원으로 옮겨 첫진료를 받았어요~ 진단받은 임신 주수와 아기집 사이즈를 알려주고 초음파를 바로 봤는데 아기집이 많이 안커졌다고 하더라구요... 아기집이 동그랗고 예쁘게 잘지어놨고 주변 피고임도 없는데 크기가 생각만큼 안 자랐다고 하시면서 애기도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놀래서 난황도 없냐고 물으니까 이리저리 찾으시더니 난황은 보인다. 사이즈도 괜찮다. 근데 아기집이 작다. 라고 하더니 이전 초음파사진 갖고있냐고 보자하셔서 보여드리니까 이전 병원에서 사이즈를 잘못쟀다고 0.8cm이 아니라 0.4~0.5cm정도로 보이고 주수도 오늘이 5주0일로 보인다고 다음주 와서 확인하고 심장소리도 들어보자고 하더라구요ㅠㅠㅠ 심장이 쿵하고 떨어지는게 뭔지 알겠더라구요.. 순간 너무 놀랬지만 이전 병원에서 잘못 알려준거라고 해서 그나마 마음이 놓입니다. 다음주에는 꼭 아기도 확인하고 심장소리도 듣고싶어요!!😊
댓글
7

아가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우리 긍정적인 마음으로 기다려봐여 쑥쑥이님😊
그래도 난황 넘 잘보이는데요!!🥰 넘 걱정 마세요

감사합니다!! 힘내서 다음주에는 아가보고 올게요😊
저랑비슷하시네요ㅠ 전 첫병원에선 아기도보인다햇는데 두번째병원에선 아기는안보이고 난항만잇다고 너무때말씀하셔서 또안가고싶어지드라구요ㅠ 아기봣다고햇는데 뭘찾아보는배려도없으셔서 혼자상처받았어요ㅠㅜ

상처가 크셨겠어여ㅠㅠㅠ 의사분의 행동, 말 한마디에 산모는 천국과 지옥을 경험하는데... 간혹 불친절한 의사선생님들이 계시더라구요ㅠㅠ

그냥 3일만에간거였고..뭐 저랑안맞는걸로 해야죠뭐^^;; 그래서 같은병원다른의사분께갈까 다른병원을갈까 고민하고있어요 ㄱ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