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침이 꼭 나쁜 신호는 아닐거예요! 저도 어젯밤 피비침보고 오늘 병원가는 날이라 초음파봤는데 아기 잘 크고 있었어요~! 아가들은 강하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걱정 많이 될 때는 병원가보는 게 맘 편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치면이상신호인거죠?
아랫배는 쿡쿡쑤시는데 다행히피는안피침 갠찮은거맞죠?
댓글
8

그쳐 다행스럽게도 피비참은아직없네욤~
저는 피가 몇일째 비치는데도 갈색피라서 괜찮다고 하시네요 약도 따로 안지어주시고!

오홍 그러면 걱정말라는거겠죠ㅎㅎㅎㅎㅎㅎ
저듀 배가 쿡쿡 거리는데..의사쌤이 당연한거라고 해서 우선 지켜보고 있어요 ㅠㅠ

피비치면당장오라는데 다행히 피는 안보여요 휴~

마자요 ㅜㅜ우리 아가들 건강할거애요!!!💚💚

그래요 우리 으쌰으쌰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