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부터 출혈이 있었는데 병원에서는 자궁경부쪽이 헐어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아기는 잘있다고 했어요 ㅜㅠ… 지금 출혈 발생한지 5일째인데 이제 피가 점점 멎어가는거 같아요 ㅜㅜ… 푹쉬세요!! 저도 혹시 몰라서 계속 눕눕했어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이제 5주차 정도 되었고 지난주에 피검사로 임신 확인했어요! 오늘 소변보고 휴지에 피 덩어리(붉은혈) 소량 묻어나와서 바로 병원다녀왔어요. 병원에서 아기집은 문제없다고 하시는데, 초산이라 걱정이 너무 많네요. 갈색혈은 아니었어어 착상혈도 아닌거같구, 이러신 분들 종종있나요?
댓글
8

정말요~? ㅠㅠ 걱정이 많으셨겠어요.. 그래도 점점 멎어가서 다행이네요! 당분간은 더더 누워서 편하게 계세요!
저도 잊을만하면 피가 자꾸 묻어나와서 걱정이에요. 병원가기 직전엔 분비물에 빨간 피 한방울 섞인 듯 분홍색으로 한번 보고 병원 이후에 같은 증상 한번 더 본 뒤 오늘은 전보다 좀 더 많은 갈색 피를 봤어요. 저번 방문때 의사선생님께 여쭤봤을땐 착상혈이다 지속적으로 며칠동안 계속 나오는게 아니면 이상없다. 콸콸 아니면 괜찮다. 안정을 취하라. 라고 얘기를 들어서 병원엔 연락 안했는데 계속 신경쓰이긴 하네요🥲 잘 붙어있어줘..!

안정 취하는게 제일인거같아요 지금 상황에선! 잘먹고 푹쉬자구요! 괜찮을거에요🥲

어휴 그러니까요! 초산이라 더 걱정이 많은가봐요! 우리 모두 힘내요🫶🫶

네에에🫶🏻🫶🏻😍😍
저는 연갈색 혈이 비쳐서 걱정하다가 병원에 전화드렸더니 배아프면서 붉은피가 왈칵 쏟아지는 게 아니라면 괜찮다 하시더라구요 착상혈일수도 있고 자궁이 커지면서 자극되서 그럴수도 있다구요. ㅜ ㅜ 지나고보면 별일 아닐텐데 초산인지라 완전 세상제일가는 쫄보가 되버렷어요ㅜ ㅜ

그러게요.. 우선 왈칵 쏟아짐은 아니라 조심히 있아야겟어요 진짜 쫄보가 따로없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