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매일매일 불안해요 ..

이제 6주차인데요 .. 지난주말에 심장 뛰는거 보긴했거든요 아주 조금 느리다고해서 적극처방 해주셔서 주사도 맞고있는데요 올해초에 심소 못듣고 계류유산한 경험이 있는데 다행히 3개월만에 한번에 찾아와주었어요 그런데 하루하루가 불안해 죽겠어요 ㅠㅠ 회사에도 늦게 얘기하려고했는데 이번주에 또 행사가있어서 어쩔 수없이 미리 얘기했어요 근데 또 유산할까봐 불안하고 … 미치겠어요 어떻게해야 극복이 될까요

댓글

12

  1. 너무 공감해요... 저는 작년11월에 심소까지 딱 듣도 8주에 계류유산했었어요- 병원가서 초음파 볼때마다 심장이 배밖으로 나올것같고, 하루하루 모든 증상에 예민해졌어요ㅠㅠㅠㅠ 이런 제가 넘 불쌍해요- 요즘 근데 이상하게 애기가 신호를 주는 느낌이에요- 배에서 꼬르르륵? 제가 넘 슬퍼하고 불안해해서 배에서 엄마 나 여깃어! 하는것같기도 하고... 우리 잘 될거에요- 괜찮아 괜찮아 해드리고싶네요-

  2. 저랑 같네요 ㅜㅜ 저도 올초에 심소 듣기전 계류유산으로 수술하고 3달만에 이쁜 아가가 와줬어요ㅜㅜ 오늘 아기집 보고왔는데 안심할수가 없네요 심장소리도 얼른 들어보고싶네요 우리 좋은 마음으로 잘 품어봐용🩷

    1. subcomment icon

      아 저랑 같네요 저희 이번에는 꼭 만출해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다들불안한건 마찬가지인가봐요 ㅜㅠ

  4.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는게 태아에게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걱정하고 불안하면 그게 오히려 더 안좋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ㅠㅠ 좋은 것만 생각하셔요!

    1. subcomment icon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은거 겠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5. 맞아요 ㅠ_ㅠ 저도 아기집 못보고 화학적 유산 경험이 있어서,,,엄청 신경쓰게되고 병원 오라는 날보다 계속 먼저가고 그러고 있는데,,,,다들 똑같은 한마음일거예요~! 그렇지만 이럴때일수록 나쁜생각은 하지말고 좋은생각으로 좋은일만 있을 수 있도록 해야 맞는거같아요~~~~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에구 .. 저도 맨날 병원가서 확인하고 싶어요 .. ㅋ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