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먹으면 미식거리고 또 먹고나면 소화도 잘 안되는거 같이 또 미식거리고 장단맞추기 참 어렵네여…ㅠ 새콤한게 많이 생각나더라구욮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계속 안좋은데..
속이 계속 안좋은데.. 토할꺼같고 울렁거리고 위장병걸린거 마냥 그런데 입덧 맞겠죠 .. ㅜ 속 안좋으신 분들 어떤거 드시고 계시나요? 첫째때는 먹덧이여서 먹으면 속이 괜찮았는데 지금은 먹어도 속이 안좋아요 ㅜ 아기가 잘 있다는거라서 안심은되는데 입맛이 없어용
댓글
22

맞아요 제상태도 그래요 먹으나마나 미식거리네요 같이 힘내용
딸기 요커트 먹은면 울렁거림이 바로 사라지더라구요

딸기요거트도 괜찮나보네요ㅎ 하나 사먹어야겠어용

탈퇴한 유저
얼음 물고잇어도 좀 괜찮더라구요ㅠㅠ작년에도 토덧 이번에도 토덧으로 고생중인데 얼음 물고잇으니까 잠깐은 괜찮어여ㅠㅠ

얼음은 생각못했는데 한번 물고있어볼게요ㅎ 감사합니다 힘내세용
수분많은 과일드세용 참외나 오이 방울토마토 파인애플이요^_^ 저도 속이더부륵햇는데 좀먹으니갠찬은거같아용

감사합니다 과일을 먹어야되겠어요ㅎ 더부룩한게 내려가면 좋겠어용

참고로 새콤달콤 갠찬터라구용ㅎㅎㅎ

네ㅎㅎ 새콤달콤 과일로다가 사야겠어용
저도 그래요 아직 토할 정도는 아닌데 하루종일속이 미식거려요 ㅠㅠㅠ

다들입덧으로 고생이시네용 ㅜ 저도 하루종일그러네요 힘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