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보니까 12주는 넘어야 조금씩 티나더라고요? 근데 저는 제 배인듯.......똥배..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인데왜배가많이안나온거같지
기분탓이겠죠?나만이런건가
댓글
2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사람마다다른거군요
첫째때는 12주부터 조금씩 티나기 시작했어요 ㅠㅠ 근데 지금 둘째는 벌써부터 바지나 치마나 모든게 안맞기 시작하네요ㅠㅠㅠ 배가 빨리 안나와도 슬프고 너무 빨리 나와도 슬프네요🤣🤣

오 벌써 둘째예요?ㅋㅋㅋㅋㅋㅋ 대박쓰🫢
저는 ㅋㅋㅋㅋ 임신하고 급변비에ㅜ 소화도안되고 그래서인지 배 전체가 빵빵한게 6주4일차인데도 배가 나왓어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해요
ㅋㅋㅋㅋㅋ저도요 ㅋㅋㅋㅋ제뱃살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커서나와줫으면하는바램

ㅋㅋㅋㅋㅋㅋ저도욬ㅋㅋㅋㅋ하....잉제6즈차인데ㅠㅠ

저는 칠주차되가네요ㅋㅋㅋㅋㅋㅋ하핳

앜ㅋㅋㅋㅋㅋㅋ태명은뭐해용?내년1월출산이시겟네요ㅠㅠㅜ...저또한24.1.13일 예정이애용 입덧은업으세욛?

입덧있다가없다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네 토끼띠겠죠 태어나면
6주5일차 이란성쌍둥이인데 아침 배랑 저녁 배랑 달라요ㅋㅋㅋㅋㅋㅋ 저녁엔 가스차고 윗배도 나오는데 자고 일어나면 아랫배만 뽈록합니당! 근데 먹덧와서 2키로 쪘어요🤣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둥이🤩막엄청심하게나오지않아서뭐지함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