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러 분들 수제 아이스크림 한번 드셔보세요 ㅋ

이게 입덧인지 먹덧인지 먹어도 미식 굶어도 미식 몸무게는 두배가 된거처럼 천근만근하게 지내다가 남편이 사다준 수제 아이스크림 딸기맛이랑 요거트맛 먹었더니 씻은듯 게운하네용 혹시 댁근처에 아이스걸크림보이가 있으니다면 정말 강강추 입니당 당분도 적게 넣은거같아서 안심하구 적당히 먹구 있어요 미식거림만 덜해도 삶의 질이 다르네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아이스크림도 다 토하더라구요ㅠㅠㅠㅠ토덧 극혐..😭

  2. 오 울집 근처에 있네요!! 레몬사탕으로 만족하고 있었는데 사먹어봐야겠어요~

  3. 수제아쮸크림… 좋겠쩌여🥹 저는 따옴바로 만족쿠🫶🏻

  4. 저도ㅠㅠ먹어도미식 안먹어도 미식이애요ㅠㅠㅜ...그럴타고안먹으면 더미식이애요ㅠ.ㅠ. . . 과일많이먹구있어용

  5. 아이스크림 먹으면 속이 좀 진정되나요! 저도 좀 사다놓고 야금야금 먹어봐야겠어요. 하루 종일 미식거리고 울렁거리니 삶의 질이 너무 떨어지네요🥲

    1. subcomment icon

      베라에 복숭아맛 새로 나왔던데 그것두 갠찮았던거 같아용 입덧 넘나 힘든데 잘이겨내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