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주사는데 1/5 같네요 !! 축하드립니다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듣고왔어용

예정일1월5일로 받았습니다 ! 심장소리듣기전까지 엄청 긴장했는데 ㅠㅠ 저희지역은 분만병원에서만 조리원이가능해 오늘조리원 상담갔다가 예약하고왔어요 1월초가 예정이다 보니 그때 출산이 많다고 해서 이왕간김에 하고왔네요 😆😆 한달뒤에 오라는데 2주뒤에 궁금해서 가야겟어요
댓글
9
축하드려요~~!! 혹시 막생이 언제세요?!
우와 넘 축하드려요 저도 언능가서 듣고싶네요 😍😍😍
혹시 전주세요?!?!?? 벌써 예약을 하셨군요!! 저도 예정일 1월 5일인데 조리원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ㅠㅠ

1월은 분만이많아서 조리원도 7일밖에안된다하길래 그냥간김에 하고왔어요 ! 😀😀
축하드려요!!! 저도 듣고 싶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