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찬데 아침에 제일 힘들어요 빈속에 영양제 먹고 출근했다가 바로 분출성 구토 했네요 ㅠㅠ 빈속이라 메슥거려서 뭐좀 먹으면 그것때문에 더 울렁거리고 ㅠㅠ 점점 심해질거라는데 무서워서 리콜라 캔디 쿠팡 주문해놨어요 다음에 병원갈땐 입덧약도 받아오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입니다 입덧 넘 힘드네요ㅠㅠ
입덧인지 먹덧인지도 모르겠는게... 배고프면 토할것같고 먹어도 토할것같고 도대체 뭔지 모르겠어요 괴로워 죽겠어요ㅠㅠ 일도 해야하는데 정말 이렇게 막달까지 일을 할수있을지.... 입덧만 없어도 살것같은데ㅠㅠㅠㅠ 오늘 산부인과가서 입덧약 받으려는데 입덧약이 제발 나한테 맞기를 간절히 바래요ㅠ 에휴 다들 힘내세요!
댓글
11

맞아요ㅠㅠㅠ 점점 심해질거라하니 더 무섭고ㅠ 진짜 다른건 아직 안겪어봐서 모르겠지만 입덧이 젤 힘든것같아요... 배 나와보면 또 다른 힘든게 생기겠지만 ㅠㅠㅠ 리콜라캔디! 함 먹어봐야겠네용! 감사함당!
저도 일하면서 도저히 이렇게는 일못할거같아서 입덧약 받아왔어요 50프로정도는 좋아졌어요ㅜ

딱 그거에요 맞아여! 50프로 좋아졌어여ㅠㅠㅠ

탈퇴한 유저
공복에도 울렁거리고 먹고나서도 울렁거리면 체덧 맞아요!!! 너무 힘들면 약 받으시는게 좋지만 마인트 컨트롤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저는 첫째 때 토덧이여서 입덧약 먹고 무기력해서 아무것도 못했거든요ㅠ 그래도 힘들어서 스트레스 받을바엔 약 타서 드시는게 낫죠🤗 괜찮아지실거예요 - 너무 조급해 하고 힘들다 생각하면 더 힘든게 입덧이더라구요, 체덧하고 있는 저도 탄산수 마시면서 댓글 남겨요ㅎㅎㅎ... 힘내세요 🫡

넹넹 ㅠㅠㅠㅠ 어제 입덧약 받아와서 한알 먹었어요! 어제보다는 나아지긴했는뎅.. 그래도 와 이제 살것같다 이런 느낌은 없네유ㅠㅠ
체덧같아요 ㅠ 저도 체덧인데 하루종일 그냥 울렁울렁 울렁대는 트위스트에요 먹어도 안먹어도 날좀 그만 내버려둬!!!!전 7주차입니다^^ 6주에 정말 심했고 입덧약 먹고 조금 나아진상태지만 심한입덧이라고ㅠ합니다 입덧맘들 같이 힘내요 ㅠ

ㅠㅠㅠㅠㅠ 입덧약 먹어도 울렁 거리세요?ㅠ 몇알 드세요?? 저 어제 받아왔는데! 한알 먹었는데 아직 좀 울렁거리더라구요ㅠ 요정도는 참아야겠지요...?ㅠ

아침2알 저녁2알 먹다가 좀 괜찮은날에는 아침1알 점심1알 저녁1알 먹어요 ㅠㅠ 입덧약을 먹어도 울렁울렁 해요 ㅠㅠ 그냥 배멀미는 언제나 함께인듯 해요^^ 그래도 약이 잇어서 그나마 다행인데 친구들은 약먹으면 출근도 잘하던데 전 일상생활 불가능이라 너무 힘들때는 병원가서 수액맞아도 괜찮아요 ㅠㅠ 잠깐동안이긴 하지만..
입덧캔디라고 있더라구요! 레몬맛으로 괜찮더라구요 추천해요

아! 그거! 포지타노인가 맞지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