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너무 많이 먹는거야 안되지만, 먹고 싶은데 아이 때문에 안돼 라고 생각하는 건 옳지 못한 임신생활 같아요. 엄마이기 전에 사람이잖아요!!!!!! 왜 먹질 못해!!!!!! 컨트롤 할 정도로만 드셔요 엄마가 기분 좋게 먹으면 아가도 기분좋게 받을거예요🤗 그나저나 둘째요??? 저도 둘째인데 넘나 반가워서 댓글 시원하게 남겼네요 ㅎㅎㅎㅎ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난주엔 아기크기가 주수보다 작아서 이번주도 줄어서 나올 줄 알았는데 오히려 이틀 빠르게나오네요ㅎㅎ 예정일이 1월1일이었는데 12월30일이었다가 1월3일이었다가 오락가락ㅋㅋ 입덧약 떨어져서 처방받으러 갈겸 들러서 촘파보고온건데 잘자라고 있다고 하시네요ㅎ 첫째때는 이무렵 아예 팔다리 다 있는 상태를 봤었는데 이번엔 애기모양을 모르겠더라구요🤣애기모양이 이상해요!했더니 지금은 땅콩 모양으로 보이는게 맞대요ㅎㅎ 오늘 유독이 아침에 속이안좋아서 안먹던 삼감김밥먹고 그래도 계속 울렁거리는데 감튀가 너무먹고싶어서 양념감자사먹었어요..ㅠ 첫째때는 음식조절 진짜 신경썼는데 간만에 땡기는거 먹고 속은편해졌는데 애기 아토피 생길까봐 무섭네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너무 많이 먹는거야 안되지만, 먹고 싶은데 아이 때문에 안돼 라고 생각하는 건 옳지 못한 임신생활 같아요. 엄마이기 전에 사람이잖아요!!!!!! 왜 먹질 못해!!!!!! 컨트롤 할 정도로만 드셔요 엄마가 기분 좋게 먹으면 아가도 기분좋게 받을거예요🤗 그나저나 둘째요??? 저도 둘째인데 넘나 반가워서 댓글 시원하게 남겼네요 ㅎㅎㅎㅎㅎㅎ
의사쌤이 그러셨는데 술,담배말곤 다먹어도 상관없다고..산모 먹고싶은거 먹으래요 아기한테 영향 없다고 ㅎ
저희 시어머님도 되도록 밀가루, 튀김 음식은 피하라고... 밀가루, 튀김 음식이 아토피를 유발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그치만 어떻게 아예 안먹을 수가 있겠습니까!!! 먹고 싶을 땐 먹어야 해요!
초기엔 가예정일이라고 하시더라구용 뒤로 계속 밀려용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