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찐 소화불량과 입덧 구분하는 법이 혹시 있나요..?😭

이제 5~6주차 사이에 있는 초보 입니다😭 지난 주 까지는 속이 안 좋다거나 그렇진 않았는데 갑자기 주말부터 뭔가 체한 것 같은 느낌에 배도 아프고 그래서.. 이게 진짜로 제가 뭘 잘 못 먹어서 급체를 한건지..? 입덧 증상 중에 하나인 건지 긴가민가 하네요🤣 약을 먹어야하는건지 자연적으로 풀릴 때 까지 있어야하는건지 ㅠㅠㅎㅎ 혹시 이 두 증상을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나 노하우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댓글

6

  1. 체한느낌의 입덧은 체덧이라고 해용! 저도 체덧읋 고생중이랍니다~! 체덧은 평소에 먹던 속도보다 천천히 먹어야한다고 했어요! 구래서 저도 밥먹는 시간 진짜 천천히 먹어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아!!! 천천히 먹어야하는군요!!🥹 천천히 먹어서 양을 줄이는 게 나아지는 방법인가 보네요🤣얼른 이 시기가 지나가길 바라며,,ㅎㅎㅎ 감사합니다!!!

  2. 의사샘이 체한느낌이나 소화불량도 입덧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 소량씩 먹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배는 고픈데 소량씩 먹으려니..🥲 슬픕니다ㅠㅠㅋㅋㅋ 체한 느낌도 입덧이라니 다행인가 싶기도 하구 ㅜㅜ 어렵네요ㅠㅠㅠ 감사합니다!!!👍🏻

  3. 저도 평소양만큼 먹어도 계속체한느낌에 괴로워서 먹는양 반으로 줄이고 10분이라도산책했더니 체한느낌이줄었어요! 대신 빈속에 울렁울렁도 덤이여서 방토나오이 조금씩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먹고싶은 마음을 소화기능이 따라주지 못하는군요ㅠㅠㅎㅎ 일단 양 조절이랑 산책!!☝🏻 꿀팁 감사합니다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