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병원갔는데 둥이라고 하네요! 건강하게 만출하시길 바랄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명확한 쌍둥이 .. ?
안녕하세요 :) 어제 예정일이 늦어 임테기 하고 두줄 확인 후 병원갔는데… 임신이래요 !!!!! 오빠랑 둘이서 꺅 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영양분이 하나 더 있다고.. 일란성 쌍둥이라고 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태 믿기지가 않아요 🤨 본인 의사 생활하시면서 (저희 엄마보다 조금 어려보이셨는데..) 자연임신 5주차에 이렇게 명확하게 두명이 보이는건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그렇게 임신확인서에 다태아로 체크해주셨는데 이런 경우가 있나요..? ㅎㅎ 얼떨떨하네요 😂
댓글
6

축하드려요😇😇😍😍
우와 넘 부러워요 ㅎㅎ 한방에 두명이라니! 첫 임신이신가요? 가족중에 쌍둥이가 있나요? 저도 한번에 둘 낳으면 좋겠다 싶은데 유전적요인도 가족내력도 없어서 희박하네요 ㅎㅎㅎ

제 밑으로 동생이 하나 더 있을 뻔 했는데 엄마가 그때는 지웠는데 알고보니ㅣ 쌍둥이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외가쪽에는 엄마 말고는 없어요ㅠ
우와!! 축하드려요!!🥳 저희 남편도 쌍둥이라서 저도 조금은 기대중이에요 ㅎ-ㅎ ..

화이팅 ! 꼭 잘 되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