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 4일차인데 입덧증상 하나도 없어요! 입덧증상 있으면 힘들다고 먹을 수 있을때 많이 먹으라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저는 오늘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 되었는데요. 불안함ㅜㅜ
저번주에 임신사실알고 첫초음파 하고온상태이고 다음주에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요 가슴이 아프긴해도 스칠때마다 아프다던가..많이 커졌다던가 그러진않구요 속이 불편한건 계속있고 신물이 올라오는것같은 느낌과..배불편함이 계속있긴해요 속안좋고 입맛없고 울렁거리다가도 비스켓이나 사탕, 껌같은거 씹으면 괜찮을때있고 어느때는 또 똑같이 미식거릴때가있구요 속안좋다가도 어느순간 좀 나아지기도하는데.. 이게 입덧인건가요? 유산기있거나 유산되면 입덧증상이 사라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좀 나아질때는 괜히 더 불안해지는거있죠?ㅜ 잘크고 있는거겠죠?ㅜㅜㅜㅜ 아직 임신한게 실감이 안나서그런가 아닌것 같다는 생각도 가끔 드네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입덧 증상은 잇다가 없다가 계속 그러더라구요! 초기엔 이것저것 다 불안하죠 그게 당연해요ㅠㅠ 그래도 너무 불안해하지마세요 애기는 잘 크고 있을꺼에요!!👶🏻👍🏻
저도 그래요ㅠㅠ 어제부턴가 신물 올라오듯 울렁거리고 숙취...같은 느낌이랄까.. 이제 입덧이 시작된거같아요ㅠㅠ 불안해하지마세용 아기들은 엄마들 생각보다 훨씬 강하다네여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