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을 추천드립니다!! 먹고 신세계에요!! 새콤달콤이랑 레몬사탕먹어용 아니면 오히려 저는 뜨끈한 국물먹으면 좀 가라앉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나만의 입덧 완화 방법 있나요ㅎㅎ
공복엔 울렁 거리고 먹고나면 소화되는데까지 한참 걸리고ㅎㅎ 그러다 다시 울렁울렁,, 저녁쯤 되면 두배로 울렁울렁ㅋㅋㅋㅋ 미치겟네요 속쓰림에 이어 입덧 제대로 왓어요 ㅋㅋㅋㅋ오늘 심소 듣고 와서 행복하긴한데 입덧이 하루하루 심해져서 괴로와요,,,🫠🫠
댓글
10
입덧이 저는 갠적으로 후각이 예민해져서 더 심해지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스크 쓰고 있어요 ㅠㅠ 냄새만 조금 훅 나도 바로 울렁거려서.. 오늘 하루 첨으로 마스크 쓰고 있었는데 괜찮았어요. 울렁거림이 좀 가셨다 싶으면 벗어서 공기좀 쐐고 ㅋㅋ 그렇게 했어요
참외 드실 때 속 빼고 드세용! 혹시나 설사 유발 될 수 있다고 해서 속 빼고 먹는게 좋다고합니다~~

헉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ㅋㅋㅋㅋㅋ저도 음식안먹으면 미쓱,먹으면미쓱... 최대한 수분이많은 🥒 🍇 방울토마토, 요플레...먹구있어요 새콤달콤 가끔먹어용

입덧 탈출 할 날이 오겠죠?ㅎㅎ화이팅해요 우리~~
저는 육아선배들이 입덧을 이기는 방법으로 참외나 수박을 많이드셨다길래 먹어보면 오?괜찮아지는것 같더라구요?근데 그게 얼마못가요.......;;그럼 또 속에 받는 음식을 찾아헤매고 그와중에 밤되면 음식생각 엄청 많이 나는데 아침 눈떠서 저녁먹을때까지 속시원히 먹히는 음식이 그닥없네요.. 먹을때만 잠깐 괜찮고 먹고 나면 울렁울렁 메슥메슥...🤑

오..안그래도 시어머님이 집으로 참외 보냈다고 하셨는데 ㅎㅎ오면 먹어봐야겟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