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주찬데 저도 숨이 빨리차요ㅠㅠㅍ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숨차는 증상
안녕하세여 ~ 임신한지 7주차 된 아낙네입니다~ 제가 임신하구나서 조금만 걷고 움직여도 숨차는데 임신하면 원래그런건지요??? 글구 요즘 속이 울렁거리네유….이건 해결책이 없는건가용..?
댓글
3
저도 가만히 있어도 숨차요... 이게 소화가 더뎌지고 위는 부풀고 그래서 그런가보다 해요 ㅠㅠ 소식하면서 자주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울렁거림은 입덧이라.. 나한테 가장 맞는 방법을 찾는게 좋을거같아요. 일단 저는 입덧약 처방을 받아오려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아아 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