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부터 변비 있는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용! 임신 7주차에 이제 들어서는데 ㅜㅠ 임신초기에 유도분만했어서 배에 최대한 힘 안주려고 하다보니 대변을 시원하게 못봤었는데 이게 아예 변비로 변한거같아요.... ㅠㅠ 쾌변맨이었는데 너무 스트레스네요 저 같은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23

  1. 저도 알을 낳는지 알았어요 ㅋㅋㅋㅋ 유산균 푸룬 효과 없어서 ㅎㅎ 이번주부터 키위 먹어보랴구용

  2. 저도 변비라곤 모르고 살았는데........ 배는 아프고 방귀는 나오는데 ..... 화장실을 못가요 .. 지금 몇일짼지...ㅜ ㅜ 매일 유산균요거트 먹는데 .. 다른방법으로 바꿔봐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쵸그쵸... 저도 유산균을 바꿔야하나 프룬주스를 벌써 시작해야하나... 넘 고민되더라구용 ... 하 ㅜㅜㅜ

    2. subcomment icon

      요즘 효과보는건 ... 파프리카랑 미역국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는.뭔가 밑바닥을 깔아주는 느낌이고 요즘 파프리카랑 미역국을 흡입했더니 ... 오랜만에 성공했네요ㅜ ㅜ 입덧만 괜찮으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식이섬유 가득한 식사!

    3. subcomment icon

      오 미역국 확 땡기네요! 꿀팁 감사합니당

  3. 그래서 이번 둘째때는 만반의 준비를 하려구요. 일단 매일 아침마다 유산균 잘 챙겨먹기, 되도록 요거트도 매일먹기, 참외가 변비에 좋대서 참외 잘 먹기. 물 자주 마시기 등등... 열심히 뭐든 해봐야죠😭 잊고있었는데... 눈앞이 캄캄하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더니 엄마가 고생하는 만큼 아이가 쑥쑥 잘 커서 건강하게만 나왔으면 좋겠어요 파이팅 ~~

    2.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망각의동물이라 또 임신을 해버렸네요 ㅋㅋㅋ출산의 고통도 가물가물~ 비타민C 가 제일 중요했는데 이걸 까먹었네요! 꼭 드세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ㅠㅠ 사주차부터 평생 변비를 모르고 살았었는데 익숙지 않아오 힘너무 주면 아기들한테 영향갈꺼같기도 하고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전 초반에는 아랫배 땡겼는데 요즘은 힘줘도 심하게 안땡겨서 용기를 내고는 있는데 안나오는게 함정이네요 ㅋㅋㅋ

  5. 저는 임신전부터 변비 앓고 지내서 ㅠ 식이섬유 많응 바나나 먹고 유산균 챙겨먹고 유산균 많이 보유한 요플레까지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바나나랑 요플레 오늘 당장 사러갑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