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 소리 듣고 왔어요! 🩵🩵🩵🩵

심장 소리 듣고 왔어요! 🩵🩵🩵🩵

오늘 6주 0일이라 심소 듣기엔 조금 이를수 있다고 아기만 보일 것 같다고 하셨는데 어쩌다 심장 소리까지 듣고 왔어요! 113bpm 이라 심장 박동수도 넘 좋고 아기 크기도 좋다고 하시네요!!!! 👍🏻👍🏻🩵 계유 한번 화유 한번한 아픔이 있어서... ㅠ 긴장의 연속인데 일단 심박수가 정상 범위 안이라니 너무 기뻐요 ㅠㅠ 다들 몇주 몇일째쯤 심소 처음 들으셨나용???? 🥹🥹🥹💕

댓글

13

  1. 저도 6주 0일에 듣고 왔어요 작년에 심장이 안뛰어서 한번 유산한 경험이 있어서 어찌나 걱정되던지… 이번에 심장소리 듣고 울고왔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작년에 심소 듣고 그 다음주에 심장이 안 뛴다해서 유산했었어요 ㅠ 진짜 세상 다 잃은 기분.... ㅠ 이번엔 저희 모두 꼭 만출하길 바래요 ❤️❤️❤️❤️❤️

  2. 우와! 저는 이번주에 들으러갈건데 너무 기대돼요!

    1. subcomment icon

      쿵쿵쿵 아주 잘 뛰고 있을거에요 ㅎㅎㅎ 🥰😍

  3. 6주3일차 오늘 듣고 왔어요!! 아주 작게 듣고 왔오요ㅎㅎ

    1. subcomment icon

      와 ㅎ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기분 넘 좋더라구요 💕

  4. 전6주2일차에 쪼큼하케 들었어용ㅎ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왕 ㅎ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전 7주차에 듣는 건줄 알고 있었는데 6주차에 많이들 들으시는군요! 넘 좋더라구요 ㅎㅎㅎ 😍

  5. 전 5주0일에 아기집보고 오늘 6주 4일차로 심소 듣고 왔어요~ 저도 화유에 계유 경험이 있어서 걱정에 긴장의 연속이네요! 아기들이 잘 버텨주리라 믿고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으시네요 ㅠ.ㅠ 맞아요 걱정되지만...! 그래도 기쁜 맘으로 이번엔 건강한 아기들이 찾아왔다고 생각하고 같이 힘내요!!!! 심소 들으신거 축하드려용 😍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