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먹은거 다 토하고 출근했어요 근데 점심은 잘 들어가네요? 허헛 이럴수도 있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작인가봐요
6주시작인데 속이 저번주부터 안좋더니 아침에 두유먹고 다 토했어요 ㅠㅠㅠ 출근도 해야해서 이번주에 병원가면 입덧약 처방 받아야겠어요 ㅠㅠ
댓글
5

저도 점심은 잘 들어가서 비냉 먹었어요 .. ㅋㅋㅋ

일단 먹어둬야겠어요ㅎㅎ
입덧캔디 확실히 효과있더라구요ㅠㅠ 금방 나아지길 바랄게요
헉 토덧이신가봐요 ㅠㅠ 무조건 토하면 토덧인디 ㅠㅠ 입덧캔디, 중간에 먹을만한 크래커 구비해두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