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입덧... 인거같습니다. 저는 입덧 심한편은 아닌데 4주차 그쯤부터 이미 공복에 헛구역질 하고 계속 미식거리고 약간 숙취처럼 속 안좋았어요 지금도 여전하구요 ㅠㅠ 넘심하면 약타드세요 저는 역류성식도염 심해서 입덧보다 속쓰린게 심해져서 약 타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보통 몇주차에 오나요?
병원 가기 전이구 어플 상으로 4주 3일인데 어제 밤부터 속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안좋아요... 저녁을 피자로 맛있게 먹었는데 그게 잘 못 된건지 어제도 속이 안좋아 아참 앉아있다 잤는데 눈 뜨자마자도 속이 너무 안좋아서... 속 쓰리면서 토 할것 같이 계속 두근두근 거리고 헛구역질이 나와요 ㅠㅠ 이런 것도 입덧인지... 4주차는 아직 입덧하기에 이른거 아닐까 생각되서용.. 그냥 어제 과식해서 그런걸까요?̊̈!
댓글
11

친정엄마가 저 가질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살이 빠질정도라 해서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빨리 온 걸까요.... 입덧하기 전에 먹자! 하고 먹킷리스트 생각해놨는뎅...ㅠ-ㅠ

먹킷리스트 넘 귀여워용 ㅎㅎ 넘 심하면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으세요 의학의 힘 빌리는게 짱이더라구용 ㅎㅎ 파이팅~~

네 감사합니다 ◡̈ 화이팅!!!!😁
앗 저두 4주4일차예요!!하루차이네요ㅎㅎ 4주차 입덧충분히 있어요 병원가보세요 저도어제 병원가서 아주조그만 애기집 봤어요ㅎㅎㅎ아직 너무 작아서 일주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걱정되시면 가보는게 나을듯해여

앗 정말요?̊̈?̊̈ 축하드려용!!! 화유한 경험이 있어서 애기집 못 보면 너무 또 걱정인형 될 것 같아서 조금만 더 참았다 가보려규요 ㅠㅠ
저는 6주차인데 어제 갑자기 입덧이 시작되서 목구멍을 잠근것처럼 음식이 삼켜지지가 않는 경험을 했어요,,

어 저도요!! 목이 턱 막힌 기분이에요 그 밑으로는 뜨겁고 쓰리고 울렁거리고ㅠㅠ 위가 막 부운것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

저도 어제~!! ㅜㅜ 근데 오늘은 좀 괜찮네용
입덧일수 잇을것 같아요. 저는 그쯤 차만타면 없던 멀미를 했거든요 ㅠㅠ

4주차 부터 그러셨나용?ㅠㅠ 원래 멀미도 심하고 위도 안좋은 편이라서... 이 상태일때 원래라면 소화제 바로 먹음 괜찮아지는데 이제 약도 조심스럽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