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보통 몇주차에 오나요?

병원 가기 전이구 어플 상으로 4주 3일인데 어제 밤부터 속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안좋아요... 저녁을 피자로 맛있게 먹었는데 그게 잘 못 된건지 어제도 속이 안좋아 아참 앉아있다 잤는데 눈 뜨자마자도 속이 너무 안좋아서... 속 쓰리면서 토 할것 같이 계속 두근두근 거리고 헛구역질이 나와요 ㅠㅠ 이런 것도 입덧인지... 4주차는 아직 입덧하기에 이른거 아닐까 생각되서용.. 그냥 어제 과식해서 그런걸까요?̊̈!

댓글

11

  1. 그것이 입덧... 인거같습니다. 저는 입덧 심한편은 아닌데 4주차 그쯤부터 이미 공복에 헛구역질 하고 계속 미식거리고 약간 숙취처럼 속 안좋았어요 지금도 여전하구요 ㅠㅠ 넘심하면 약타드세요 저는 역류성식도염 심해서 입덧보다 속쓰린게 심해져서 약 타왔어요

    1. subcomment icon

      친정엄마가 저 가질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살이 빠질정도라 해서 어느정도 각오는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빨리 온 걸까요.... 입덧하기 전에 먹자! 하고 먹킷리스트 생각해놨는뎅...ㅠ-ㅠ

    2. subcomment icon

      먹킷리스트 넘 귀여워용 ㅎㅎ 넘 심하면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으세요 의학의 힘 빌리는게 짱이더라구용 ㅎㅎ 파이팅~~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 화이팅!!!!😁

  2. 앗 저두 4주4일차예요!!하루차이네요ㅎㅎ 4주차 입덧충분히 있어요 병원가보세요 저도어제 병원가서 아주조그만 애기집 봤어요ㅎㅎㅎ아직 너무 작아서 일주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걱정되시면 가보는게 나을듯해여

    1. subcomment icon

      앗 정말요?̊̈?̊̈ 축하드려용!!! 화유한 경험이 있어서 애기집 못 보면 너무 또 걱정인형 될 것 같아서 조금만 더 참았다 가보려규요 ㅠㅠ

  3. 저는 6주차인데 어제 갑자기 입덧이 시작되서 목구멍을 잠근것처럼 음식이 삼켜지지가 않는 경험을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어 저도요!! 목이 턱 막힌 기분이에요 그 밑으로는 뜨겁고 쓰리고 울렁거리고ㅠㅠ 위가 막 부운것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ㅜㅜ 근데 오늘은 좀 괜찮네용

  4. 입덧일수 잇을것 같아요. 저는 그쯤 차만타면 없던 멀미를 했거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4주차 부터 그러셨나용?ㅠㅠ 원래 멀미도 심하고 위도 안좋은 편이라서... 이 상태일때 원래라면 소화제 바로 먹음 괜찮아지는데 이제 약도 조심스럽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