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또랑 오이, 방울토마토 먹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공복에 뭐 드세요?
저는 아침 공복이 제일 힘들어요. 일어니자마자 엄청 울렁거리고 배도 고프고해서 일단 물부터 마시는데... 공복엔 과일이나 요거트도 산미있는건 안좋다고하던데 당장 배를 채워야할것 같아서 간단히 빵부터 먹거든요? ㅠㅠ 다들 뭐드시나요?
댓글
32

토마토가 빈속에 안좋다더라구용! 근데 저도 요즘 토마토 즐겨먹어요 ㅎㅎ
저는 요즘 미숫가루사서 타먹어요ㅠㅠ 입덧을하니 밥을 먹으면 화장실직행이라 그나마 시원하게 타먹으면 배도좀 부르고 괜찮아서요^^

미숫가루도 든든하게 좋을것 같네요!
견과류는 어때요?!

견과류는 배가 금새 안차서요...ㅠㅠ 당장 배를 가득 채울만한 것들을 먹어야 울렁거림이 덜하더라구요. ㅎㅎ
바나나가좋다고해서 저희는 그거사서 같이먹고있습니다ㅋ

바나나도 빈속엔 안좋다고해서 ㅠㅠ 그치만 허기채우는데 바나나가 최고에용!!!

맞아요! 특히 아침 공복에 바나나는 몸 속 칼슘을 빼버린답니다 ㅜㅜ 바나나는 오후 간식으로가 좋을 것 같아여!🙂

아하 다른걸 먹는걸로해봐야겄네요!
두유랑 사과요!

두유류 많이 드시네요. 두유도 사둬야겟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