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는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 훨씬 낮으니까 너무 걱정하시 마셔요 입덧도 힘든데 땡기는거 먹어야죠 ㅠ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먹던 초코파이가 너무 땡겨요
초코에도 카페인이 있어서 걱정인데 초코파이 하루에 두개정도씩은 먹어도 될까요? 초코파이가 너무 맛있어요 😭
댓글
6
헉 초코에 카페인 있나요 !? 초코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매일 아침 초코우유 먹는답니다 ㅠㅠ 커피는 끊었지만 ㅋㅋㅋ
저도 ㅠㅜ안먹던 던킨...ㅎㅎ새콤한개땡겨요
헉.. 초코에도 카페인이 있군요..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저는 오히려 상큼한게 너무 땡겨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