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차인대 배눈 15주같애욘 ㅠㅠ3키로쪘는제 배만찌나봐요 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시작 배가 벌써 나옴
지금은 배가 나올 시기가 아닌데 오늘따라 유독 배가 나온거 같네요 저는 입덧이 아직 없어서 잘 먹는 편인데.. 제 똥배인거겠죠..? 😂 ㅠㅠㅋㅋㅋㅋㅋ 저같은 분 계신가요..? ㅋㅋㅋㅋ
댓글
24
저랑 같은고민이시네요^^ ㅋㅋㅋㅋ

ㅎㅎ 위안이 됩니다 헤헤
잘먹었더니 너무나 뽈록하네요 입덧때문에 자꾸 안먹던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더그런거 같아요 ㅎ

아이스크림 정말 자주 먹어요 저두 ㅋㅋㅋㅋㅋㅎㅎㅎㅎ
저도 5주4일차인데 엄청입맛이 좋아서 잘먹고있어요 배가나왔어요 저는 깜짝놀랐어용 제가행복하면 아이도 행복하닌까용

오 걱정보다는 맘님 마인드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야겠아요^^ 호
제 이야기인줄..어제 초코파이 한박스 사왔어요ㅎㅎㅎ흰우유랑 즐기고있습니다

헐!! 저도 댓글보니 초코파이 급 땡기네요 오늘 사와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