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있을거에요~~ 저는 내일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아직 난황까지만 본 상태라서 걱정이 좀 되긴 하지만 오늘 입덧증세를 봐서 울아가 잘 크는중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울 아기 잘 있는 걸까요,,
아기집 보고 난황보고 심소듣고,,, 하나씩 퀘스트룰 잘 깨야하는데 그 중간중간 시간이 참 안가고,, 울 아기는 잘 자라고 있는지 계속 걱정이네유 참고로 저는 난황까지 봤구 이번주에 심소 들으러 갑니다,,!
댓글
24

뽀또맘님 심소 잘 듣구 오세여어ㅎㅎ 후기올려쥬세유 ㅎㅎ

심장소리 들으러 가서 아기 심장이 반짝반짝거리는거 봤어요! 신랑도 같이 가서 신기한지 계속 초음파화면을 보더라구요~^^ 참, 심장소리를 듣는게 아기한테 그리 좋지 않다고 주파수만 체크해줬는데 건강하다고 하셨어요^^
잘잇을꺼에요 걱정마세요❤️

꼬물파파님🫣
저랑같아요!!! 저두 목욜날 가는뎅 저번주는 난황보구 아직 심소 못들어서 걱정이긴한데 피가 비추지 않아서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헉 김갱님 !! 저도 목욜이에요,,!!! 우리 꼭꼭 잘 듣고 와서 다시 만나요,,🙊

😍♥️
저도 난황까지보고 1주반 기다려서 오늘 심소들었는데~걱정했던 마음 싹 사라지면서 너무 행복하더라구요>_<

쭉빵맘님,, 부러워요 ㅠ_ㅠ 츅하드려요,,🤍
저두 아기집 확인하고 2주뒤에 심소 들으러 가는데,,,,시간이 미치게 안가네요 ㅠ궁금해죽게써요 ㅋㅋㅠㅠ

사랑맘님,, 이번주세요?!

아뇽 ㅠㅠ담주에용 ㅠㅠ헝.. 저번주 금욜 5주 5일때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해써용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