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들을때 진짜 얼떨떨하구 엄청 신기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 7주인데심소들으러가야하는데
병원휴무라뇨ㅋㅋㅋㅋㅋ🤣🥹애기가 자랐겟죠?
댓글
10

저는못드러쩌욤ㅜㅜ애기가크기도똑같앗어서..헙 좋으셨겠어요🙈

심소 듣는 기계를 켜면 열이 좀 발생한대요! 그래서 아직 그건 켤 때가 아니다 하면 병원에서는 심장 뛰는 거 보여만주구 소리 들으려고 무리하진 않으신대요! 한주만 더 지나면 볼 수 있어용 !!🥰❤️

그렇겠죠그때6주엿는데소리들을수잇데서긴장하고갓는데못듣고와서우울햇지요😭챔님은몃주되셧어용❤️

맞아요 저도 7주차에 듣고 헐 대박 이, 이게머야 이거만 하다 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아 이번에는꼭들을려고요 우리 꼭 이쁜아이틀신할수잇을꺼예요 아자😋

아자아자!! 화이팅이예요 !!!!

넵 씩씩한 엄마가되어보자구욧!!
쑥쑥 자랐을고에요❤️

네 아무탈없이잘자라줬으면ㅎㅎ저번에크기가똑같아성🥺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