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아침부터 어지러움으로 시작해요.. 지하철 탈 때 미치겠어요.. 임산부 자리에는 앉지도 못하고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두통ㅠㅠ
조금이라도 소화가 되는것 같음 그때부터 메스껍기 시작… 뭐 먹음 그 순간 괜찮음 무한 반복 이것이 먹덧인가요?ㅜㅜ 잔잔바리 두통은 정말 업무 집중하는데 힘드네요ㅜㅜ바보가 되어가고 있는 느낌..
댓글
2

ㅠㅠ에고 노약자석에도 자리가 다 찼나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