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임테기 추천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 임테기
안녕하세요 4주차 예비엄마입니다 5일 전에 두줄 확인 후 이틀이 한 번 역전 확인하고 있는데 얼리 임테기로 계속 확인해도 상관 없을까요?? 아니면 일반 임테기 사용해야 할까요??
댓글
3
얼리가 좀 더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일반임테기로 보시는게 좋아요! 저의 경우에도 예정일 이후 3일 간격으로 확인 했을 때 얼리로는 역전을 보았지만 임테기로는 역전을 보지 못했거든요. 이후 병원을 가보니 실제로 착상이 늦어진 듯 기존 계산 주차보다 약 일주일 정도 빠졌고 일반임테기로 역전을 보지 못했던 까닭을 알게 되었거든요.
얼리는 말그대로 생리예정일 전에 확인이 가능한 임테기이기 때문에, 생리예정일이 지난 시점에선 일반 임테기 사용하시는게 더 정확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