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다리를 구부리고 재채기 합니다.. 하하하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할 때 배땡김
재채기 할 때 살살 재채기를 하고 싶어도 조절이 안되네요ㅠㅠ.. 재채기 하면서 순간 배가 확 땡겨지면서 잠시 찌릿하게 아픈데 다들 그러시나요?ㅠ 재채기를 살살하는 방법을 아무리 고민해도 어렵네여^^..
댓글
12
와 다들 그러시군요 저도 재채기 하다가 진짜 허리 끊어지는 줄 ㅎㅎ 이제 재채기 나오면 무조건 새우처럼 등 숙이고 해요
허리를 구부리거나 다리를 구부리고 재채기,기침하면 배는 안 아프지만 혹시나 디스크 잇으시고나 평소 허리 안 좋으신분들은 허리는 굽히지 마시고 다리만 들어 고관절만 접어서 재채기 하셔요~ 간혹 디스크 튀어나오시는 분들이 계셔용 ㅠㅠ (현 물리치료사 이자 예비맘 입니다^^)
다 그런거군요ㅠㅠ 저도 누워서 재채기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저도 팁 배워갑니다.
저도 아무생각없이 누워서 재채기했다가 배찢어지는줄 알았어요 ㅠㅠ 그다음주터는 허리 구부려서 새우자세로 재채기해요 그럼 안아파요 ㅠㅋㅋ

저 진짜 아랫배 찢어지는줄 알았슴니당 ㅠ-ㅠ..

너무 공감요ㅋㅋㅋㅋ 대짜로 누워있다가 별생각없이 재채기했더니 배 찢어지는 고통!!!!!진짜 놀랬어요....찌릿찌릿😂😂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