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수치가 엄청 더뎠어요ㅠㅠ 더블링이 잘 안돼서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 몰라요! 이틀에 한번씩 피검사 하면서 총 7차까지 갔어요ㅠㅠ 그런데 6차부터 수치가 확 오르더라구요!! 괜찮으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임신 피검사 수치 더딥니다
막생 4/9 제가 언제 배란을 하는지도 모를 정도로 생리주기는 매우 불규칙 하구오 5/4~6일 숙제한날 생긴거 같아요 15일 54 25일 580 원래 오늘 아기집 보러간건데 좋지못한 소리만 들었어요 임테기도 매일매일 아주 잘 진해져서 안심했는데 월요일에 최종판정 해보자고 하시네요 마음이 좀 아프네요
댓글
4

첫병원과 두번째 병원이 다르긴해요 월욜날엔 마니마니 올라서 우리아가 보고싶어요…!
낮은피검으로 시작해서 만출 가신분들 많더라구요 저정도면 많이 낮은수치 아니에요 늦게착상되는경우도 있으니 아기믿고 기다려보세요
저는 오늘 첫 피검사 하고왔는데요 정확한 수치는 모르지만 막생기준 주수 계산시 낮다고하더라구요 담주에 한번더 하자구하더라구요 담주까지 좋은생각만하고 잘 버텨봐요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