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임산부바지 구입했어요.. 소* 에서요 그냥바지는 숨쉬기가 앉아있기가 넘 힘들던데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맞는 바지가 없어요ㅠㅠ
난임병원도 다녔는데 쉽게 안 오더니 8개월만에 찾아온 아가🫶🏻 결혼 후 4키로찌고 161/48kg👉🏻52kg 똥배가 좀 나오더니 6주차 진입인데 벌써 바지가 맞는게 없다니.. 고무줄 바지 없는데 고무줄 바지 출근용으로 핏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ㅠㅠ
댓글
6
너무날씬하신데요??ㅎ 저는 둘찌인데 살을못빼고 뱃살두툼을 임신했지만....ㅎ..몸무게는 변함없는데 배는 ...5개월같아요ㅋㅋㄱㅋㅋㅋㅋㅋㄱ겨우 8주인데....
넘 날씬하신데용 ㅎㅎㅎ
저도 이제 6주찬데 그냥 해피*에서 임산부용 바지 주문했어요~바지 조이는 거 싫어서요!
몸무게 늘어난것보다 훨씬 체형변화가 커요 이제 7주0일인데 배는 불뚝...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