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해요ㅜㅡㅜ 워킹맘이다보니ㅜ쉬어주고 해야하는데ㅜ그러지못해 아가한테 미안하고 막 그러더라구요~ 딱복님 감사해요. 출근 길에 위안이 되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색깔 변화
지난주 임테기 역전하고 혈액검사로만 임신 5주 확인하고 그때 아기집은 확인못해서ㅜ 일주일 뒤인 오늘 초음파확인하기로 한 날인데... 오늘 아침에 첫 소변보고 극소량의 핑크빛이 약간 도는 분비물 확인됐는데...큰 이상은 아니겠죠? 첫 소변이후에는 또 안나왔는데ㅜ 어제 좀 무리가 되었나싶기도하고ㅜ 너무 걱정되네요ㅜㅡㅜ괜찮겠죠?
댓글
2
저도 병원가기 전날 분비물에 빨간 피 한방울 섞인 듯 분홍색 분비물을 봐서 걱정했는데 별 이상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게 착상혈이다.”라고 하셨어요. 며칠 연속으로 나거나 많은 양의 피와 함께 복통이 있는 경우가 아니면 대부분은 착상혈이라고 괜찮대요. 너무 걱정마시고 혹시모르니까 오늘 병원가서 여쭤보세요! 병원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