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은...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은...

몇주째 뱃지를 달고 다니지만 매일 지하철로 퇴근하는데 양보라곤 두번 받아봤네요 ㅎㅎ 오늘도 서서 갑니다....🥲

댓글

33

  1. 첫재때 파주에서 서울오 출퇴근하면서 앉아서 가는게 손에 꼽을 ㅂ정도였어요ㅠ 뻔뻔하게 앉아계시믄 분도 있고 다른 분이 오히려 얘기해주셔서 양보받는 경우도 있고 그걸로 참 많이 속상했었고 감동했었눔대요 .. 첨엔 참을 만 하다 힘들어지면 몸이 고생해요ㅠ 그러니 그먕 임산부이니 양보해달라고 말하세요! 저도 첨엔 말 못하뎄었는데 몸이 힘드니 해야겠더라구요ㅠ 말씀하세요 자리봄 양보해달라구요!!

  2. 저두 뱃지달고 서있었는데 어떤 아줌마는 멀쩡히 앉아있다가 뱃지보자마자 머리아픈척하면서 이마짚고 한숨쉬더니 갑자기 사부작사부작 가방에있던 썬글라스를ㅋㅋㅋㅋㅋㅋㅋ끼시더라구여^0^ 진짜 웃기지도않아서 참.. 다들 화이팅입니댱.....

  3. 전 다리꼬고 있으면 떠있는다리 발로 밀어요 쳐다보면 " @.@ 어쩌라구 내다리에 니신발 닿잖아 "라는 표정으로 쳐다봐줌 근데 사진에 저사람은 멱살잡고 싶게 생겼네요 ..

  4. 후.. 저는 임산부석에 왜 앉는지 이해가 안되던데ㅠ 비워놓는게 원칙 아닌가여ㅠ

  5. 저는 뱃지보고 양보해 드렸는데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고맙단 말한마디도 없었던적도 있어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