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며칠 안됬어요ㅠㅠ 2시안에 자려고 아예 폰을 안보려고요 ㅜㅜ 원래 유투브 보다가 스르륵 잠들엇거등여ㅠㅠ 근데 요며칠 잠은안오고 출근하면 넘 졸리고 그래옄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ㅠㅠㅠ
혹시 아침.낮에 엄청 졸리고 밤에 잠 못주무시는분 계신가요ㅜㅜ 일할때 너무 졸린데...집에오면 잠이안와요ㅠㅠ 더워서 그런가하고 선풍기켜고 몇일 또 잘 자더니 그것도 안먹히네욥....... 일해야하니까 더 스트레스받아요...흐밍
댓글
4

아진짜ㅜㅜ출근을하니까 괜히 더 스트레스받아요....ㅋㅋㅋㅋㅋ저 결국 잠오면 자겠지 하고 베이글..구웠네욥...
제가 지금 그래요....ㅠㅠ 못자고있어요 흐잉

너무 피곤해서 8시부터 누워있었는데...자는것도아니고 안자는것도 아니고 스트레스받아수 결국 불키고 거실로나와써요...ㅠㅠㅠ 매일 그러세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