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으로 잠을 못자네요ㅠ
지난주 병원에서 확인하고왔어요 아직 정확한 주수를 몰라 다음주에 가서 봐야한다메뇨 4-5주 정도라는데 지금9개월 아기키우고 둘째라 ㄷ경험이 있으니 괜찮을곳 같았는데 첫재땐 만삭에 느꼈던 소화불랸 불면이 이렇데 빨리 시작되나요 ㅠㅠ 열두시에 누워 속이 더부룩래 잠못들어 거실에서 체조중인데 아 졸려요 어찌 잘 수 있을까요ㅠ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