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원래 이런가요?있다가 없다가

꼭 밥만 먹고나면 한두시간쯤 있다가 토할거 같고 체한거 같고 그래요 먹고 바로 안좋은게 아니라 한두시간 지나면 그러네요 먹덧이던가 토덧이던가 한다던데 뭘까요?

댓글

12

  1. 저도 입덧은 없는데 먹고나면 울렁울렁 하고 토해버리면 좀 나아지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애매하게 입덧이왔다 생각중입니다.....먹기는 또 엄청 잘먹구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아요 먹기는 잘먹어요 ㅎㅎㅎ 딱히 속이비어서 울렁거리거나 그런것도 없구요 다만..먹고나면 1시간쯤 있다부터 체한거 같이 속이 더부룩하고 힘들어요 특히 저녁먹고나서 저녁도 7시쯤 먹는데 잠들때까지 속이 불편해서 잘 수 있을까?싶어요 힘내요 우리😭

    2. subcomment icon

      정말루 입덧이 여러유형인가봐요..ㅠ같이힘내요!!😍어여뿐 아가를위해

  2. 아직까지 음식 냄새가 예민하거나 그러지는 않은데 저도 먹고나면 체한 느낌들고 속이 안좋아서 탄산수 마셔요ㅠㅠ 근데 문제는 탄산수 향이 또 안맞으면 속이 더 안좋아져요ㅠㅠ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탄산수향.....너무공감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콜라한잔 마시면 딱 좋겠다 싶은데 카페인때문에 커피도 디카페인 마시는데 콜라 못마시겠어서 참아요 ㅎㅎ

  3. 저요 ㅠㅠ 그래서 아예맘편히 토하고잘까 생각도들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요😭 잠들었다가 불편해서 깰거 같아서 못자겠어요

  4. 저 울렁거리기만했는데 오늘처음으로 먹고 다 게워냈어요 토하니까 울렁거림 사라지더라구요 ㅠ ㅠ 너무힘드네여

    1. subcomment icon

      엄마되기 벌써 힘드네요 화이팅이예요!!!

  5. 체기가 느껴지는 체덧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체덧 당첨인가 보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