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작기도 하고, 움직이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의사마다 재는 아기사이즈가 다를수있을까요 ㅠ
월요일에 아기 0.68이었는데 오늘 분만병원으로 옮겨서 재보니 또 0.68이라 ㅠㅠ 아기가 안큰건 아니겠죠?ㅠㅠ 심박수 141로 잘뛴다했는데 또 저녁되니 걱정이네유
댓글
4
같은병원에 다른원장님께 받아봣는데 초음파 형태, 사이즈가 다른게 재 지더라구요 ㅎ

ㅠㅠㅠㅠ이말 들으니 맘이 놓이네유 ㅠㅠ

네네ㅎㅎ 잘자라고잇을거에요~ 그러구 다음 초음파가니 또 자라잇더라구요 아가를 믿어봐유 우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