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요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착상혈
6주0일차인데 오늘 갑자기 소변을 보고 휴지로 뒷처리를 하는데 연분홍피가 묻어나왔어요ㅠㅠ 5분뒤에 아직도 묻어나는지 확인했는데 조금 묻어나오는데 이게 착상혈일까요ㅜㅜ?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너무 걱정되서요😭😭
댓글
16
저도 5주 6일차인데 어제부터 피비침이 있어서 걱정이 되네요ㅠㅠ 계속 화장실가서 닦고 확인하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지금 딱 그래요ㅠㅠ 넘 걱정되지만 걱정안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우리 넘 걱정하지마요!!!

불안한 마음이 아가한테도 전달될수있으니 좋은생각만 하려하다가도 왜 자꾸 피비침이 있는건지 자꾸 화장실만 가게 되네요... 화이팅!!!
저두 6주 1일인데.. 수시로 아랫배 아픔과 피비췸이 있어요..


탈퇴한 유저
전 낼 병원가려구요ㅠㅠ병원다녀오셨어용?

네 초음파했는데 큰 이상없다고는 하네요

탈퇴한 유저
6주1일차 오늘 똑같네용 ㅠ 아침에 애기 잘 보규 심소 듣구 건강하다 듣고 저녁되니 많이 나온건 아니지만 몇번 피비침이 있어 긴장했다가 댓글보고 맘좀 추스르고 가유 ㅠ 피 양이 많다던가, 붉다던가, 복통이 있다던가가 아니면 괜찮다고는 하더라구요 ㅎ


탈퇴한 유저
우와 심소들으신거 축하해요!! 부럽네용..저도 낼 병원가서 좋은얘기만 듣고오면 소원이없겠어용ㅎㅎ근데 저는 지금 약간 아랫배통증이 있어요ㅠㅠ
안녕하세요 ㅜㅜ 저도 5주차에 연한분홍피가 나와서 울고불고난리났네용 ㅠㅠ 그런데 병원에서 착상혈이니 걱정하지말라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세용🥲


탈퇴한 유저
그러셨구나ㅠㅠ 저도 착상혈이라 생각하고 맘편히 먹으려구요!!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