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8주1일차에 촘파보고왔는데 확실히 6주랑은다르더라구요🥰🥰🥰 우리 잘 품고있다가 한방에 쑥 낳아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아가 보고왔어요 !

6주때 질초음파 했는데 8주차 되니까 이제 배초음파로 봐도된다고 하셔서 배초음파로 검진 다녀왔어요 ! 작년 11월에 심장소리도 못들은채 유산했었는데 4개월만에 다시 찾아와줘서 8주차 됬구 심장소리도 들었어요 ! 아가는 1.6cm 심장박동은176 이래요!😆 바로 양가 부모님들께 임밍아웃했어요 ! 시댁부모님이랑 전화통화로 알릴땐 막상 떨리고 그랬는데 ! 저희아빠랑 영통하면서 알렸는데 저도 모르게 울어버려서 아빠랑 같이 울면서 통화했네요 ㅠㅠㅎ 시댁부모님 저희 친정 엄마아빠 다들 좋아해주셨어요😆 2주뒤에 건강하고 또 잘크고있는 모습 빨리 보고싶어지는것같아요 🤗
댓글
18

순산까지 화이팅 입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해요! 저도 어제 심소 첨 듣고 왔는데..담주 한번 더 무사한거 확인하면 가족들에게 알리려고요..벌써부터 콩닥콩닥!

맞아요! 검진받을때 너무 떨려서 미치는줄알았어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아가가 너무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더더 튼튼하게 잘 커주길🙏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