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

7주차입니다..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 다녀왔는데 아기 심박수도 괜찮고 문제 없다고 하는데 피고임이 약간 생겼다고 혹시모르니 유트로게스탄 처방해주셨는데.. 질정은 처음인데 약국에서 질정 넣는 어플리케이터는 안주고 질정만 줬네요.. 질정 넣는법을 유튜브로 찾아봤는데 도저히 감이 안오네요… 손으로 어떻게 넣어야하나요… ? ㅜㅜ

댓글

4

  1. 질정 종류에 따라 주고 안주고 하는거 같아요 ㅎㅎ전에 다니던 병원에선 손가락 한마디 정도 만한 질정 처방 받았을땐 그냥 손으로 넣었고 이번에 새로 옮긴 병원에서는 콩알 만한 질정 처방 받았는데 어플리케이터 주더라구용 ㅋㅋ쿠팡에보면 일회용 어플리케이터 팔아요ㅎㅎㅎ구매하셔서 넣아보세요!!

  2. 저두 첫 아이때 이번 임신까지 한번두 어플리케이터 준적 없어요. 손가락으로 쑥 밀어넣었어요

  3. 어플리케이터도 있군요..ㅎㅎ 한번도 써본적 없는데ㅋㅋ 그냥 입구에 넣고 손가락으로 쓱 밀어넣으심 되여!!

  4. 손 잘 씻고 손가락으로 쑥 넣어요. 어플리케이터 주던데 … 왜 안줬을까요 ㅡㅡ;;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