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정말 살 것같아요 ㅠ

5주차부터 스믈스믈 ㅠㅠ 올라오는거같더니 ㅠㅜ 6주 시작하자마자 토덧에미치겟더라구요..... 어제는 하루종일 먹은게 수박 두조각말고 물이랑 얼음만 들어가구요.. 마지막에 위액까지나오길래 급하게 저녁에 산부인과응급실 방문했는데 입덧약 처방받구 수액맞고 집으로왔어요! 자기전에 두알먹고 잤더니 아침부터 컨디션이 너무 좋아져서..... 입덧심하신분들 ㅜ 꼭 수액도맞고 처방도받으세요 ㅠㅠㅠ

댓글

20

  1. 입덧약 괜찮으신가요? 저는 이약만먹으면 미친듯이 잠을자요ㅠ 오늘도 16시간 통잠자고 일어났도니 온몸에 기력이 하나도 없네요ㅠ

    1. subcomment icon

      자기전에만 두알먹어서 그것덕분인지 3-4번 중간에깨던것도 1번깨구 전 잘맞는거같아요!

  2. 입덧약 가격대가 어케되나요?? 전 첫아이라.. 잘모르겠어여^^

    1. subcomment icon

      2알씩 2주치에 5만원정도엿어요! 여기저기검색해봤는데 한달치 9만얼마라하는거보니까 가격은 다 비슷한거같아요~! ㅎㅎ

    2. subcomment icon

      ㅎㅎㅎㅎ저렴하지는않지만.. 무조건먹어야겠어여....^^

    3. subcomment icon

      네네 ㅠ 먹고나니 삶의질이 확올라가서.... ㅠㅠ 무조건 먹으려구요ㅠ

  3. 입덧약이 안맞는 사람도 있다던데 그게 저에요ㅜ 저는 입덧약 먹음 몽롱하고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전 그 증상부작용땜에 자기전에만 2알먹어요! ㅠ 수액도 맞아보셨나요...??? 낮엔 보고 수액맞구 자기전에 알약먹으려구요!

  4. 저는 토덧도 심한데 울렁거림이 진짜 장난아니에요... 울렁거랴서 하루종일 뭘 할수가 없어요ㅜㅜ 울렁거림도 나아지나요??

    1. subcomment icon

      전 훨씬 낫더라구요!! 임신부 그림 그려진 다들 먹는약 처방해주셧어요! ㅠ 블로그랑 가격도비슷하더라구용ㅎㅎ2주치 5만원에받앗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약이랑 수액 둘 다 효과없던데ㅜㅜㅜ흑

    1. subcomment icon

      ㅜㅜ글엄청찾아봤는데 토덧엔진짜 잘듣는다고하덩대맞나바요... ㅠㅠㅠ 자기전에두알먹구서 오늘은 토 안햇어요! 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토덧인데 작년 임신때랑 이번 임신 둘 다 약이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ㅠㅠ부러워요 효과잇는거...

    3. subcomment icon

      ㅜㅜ 어흉 어떡해요 ㅠ 전 진짜 신세계인거같아요..... ㅠㅠㅠ ㅜ 며칠동안 위액까지 토하고 ㅠ 삶의질이 떨어져도 아기 심장소리 영상보면서 다참을수잇다하던 마음이 무너질뻔햇지머에요.. ㅠㅠ 근대 어제밤엔 첨으로 잠도 한번밖에안깨구 ㅜ 잘맞는거같아요 ㅠ 수액은 한종류일까요...???? ㅠㅠ 전 맥페란 맞았어여 ㅠ 화욜부터 또 힘들면 점심시간에 수액맞으러갈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