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부터 입덧 시작해 지금 8주6일인데 하루종일 입덧땜에 힘들어요 울렁울렁 멀미&숙취 느낌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인데 입덧 언제부터 오나요?
결혼한지 1년 반만에 아기가 찾아왔오요! 베동 여러분 너무 반갑습니당 ❤️ 어제 임신인거 확인했는데 가슴이 커지고 통증 있는거 말고는 아무런 증상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 베동님들 올린 글 보니까 트러블이나 입덧이나 고민이 많으신거같은데 사람마다 증상이 나오는 시기가 조금씩 다르겠죠? 조금 무섭기도 하고 두렵기도 해요 🥹 우리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요!!!
댓글
19

멀미랑 숙취라뇨 🤦♀️ 넘 힘드시겠어요ㅠㅠㅠ 저도 긴장 좀 해야겠는데요 흑흑 친정엄마가 입덧이 있었대요
저는5주5일차부터 입덧증상이 오더니, 6주찬데 힘드네요 ㅠㅠ 의사쌤이 9주가 피크라던데..

의식하니까 더 예민해지는거같아요ㅠㅠ다른 생각 하려고 해도 비오니까 자꾸 ‘아 나 임신했지’ 떠올라요 ㅋㅋㅋ
저도 그래요~ 5주차 시작인데 오히려 아주 초기에 속 울렁거린게 약간있었지만 지금은 아예 편안… 허리둘레만 늘어나고 (그냥 많이 먹어서 그런듯요 ㅠㅠ) 증상이 없어서 오히려 허전하고 약간 불안도 한데 다른분들도 그러시다니 위안이 되네요!

축복이라고 하니 즐기자구용!!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전 4주차부터 체덧이 있더니 5주차부터는 토까지 하네요 ㅠㅠㅠ

에구ㅠㅠ 힘드시겠어요.!!! 여름이라 더 힘드실텐데 그 시기가 또 지나간다고 하니까 힘내세용 ㅠㅠ! 응원하겠습니다
전 6주차인데 아직 없어요 ㅎㅎ

오! ㅎㅎ 다행이에요! 하루하루 무럭무럭 자라날텐ㄷ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